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이아, 스테이블 코인 테더(USDT)를 국내 ATM 도입과 라인(LINE) 메신저에서 만날 수 있을 예정!!!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blackeyedm (87)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클레이튼으로 많이 날리셨나보군요ㅠ; 코인을 너무 사랑하면 안되긴 합니다ㅠ; 흠... 이오스 코인이 생각나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