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북런던 더비) 토트넘 대 아스널 경기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blackeyedm (87)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네에~~ 축구 보고, 아침에 비몽사몽으로 출근해야 될 듯하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