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대세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참여~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blackeyedm (87)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저도 재미가 있더라구요ㅎ 절제 하면서 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