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한공 환불 후기

in Korea • 한국 • KR • KO5 years ago

올해 박사 졸업인데
졸업식도 취소 될 것 같고
미국도 코로나 환자가 늘어나고 해서 부모님의 미국 방문일정을 전부 취소하고 있는중이다.
대한항공은 전화로 하면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긴데
홈페이지 보면 채팅으로 상담원 연결하는게 있어서 이 기능을 통해 취소를 했다.
환불 수수료 없이 취소는 가능했는데
환불까지 걸리는 기간이 4주 이상 걸린다고....
대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일정을 바꾸고 있는건지...
과연 항공사들이 안 망하고 버틸 수 있을까 싶다.

Sort:  
 5 years ago 

졸업하시고 한국으로 오시나요? 제 기억으론 전공이 옥션쪽이셨는데 맞나요? ^^

 5 years ago (edited)

.

 5 years ago 

들어오시면 제 학교 이메일로 연락 한번 주세요 ^^ 자문 부탁드릴 일이 있어서요~

 5 years ago (edited)

.

 5 years ago (edited)

.

bail-out 없이는 못버틸거라 봅니다.

미국 항공사들 주식이 거이 코인급으로 떡락중이네요.....

우와~드디어 박사학위를 받으시는 군요~축하드립니다요~^^

감사합니다!!. 오랫동안 걸렸지만 결국에는 받게 되었네요 ㅎㅎ.

멋진 마법사 가운입고 사진 하나 남기셔야 할텐데... 이게 별 거 아닌 것 같아도 결국 나중에 남는 건 사진 뿐이라 ^^
학위 취득 축하드립니다!

네 아쉽게도 디펜스도 온라인으로 해서 사진도 없고 하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온라인 디펜스!
이것 참... 정말 신세계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989.03
ETH 2622.2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