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스 왕과 황금의 손길steemCreated with Sketch.

moral stories (1).jpeg
옛날 옛적에 마이다스라는 왕이 있었습니다. 그는 금을 매우 좋아했습니다. 그는 많은 금을 가지고 있었지만 더 많은 것을 원했습니다. 그는 자신에게 황금빛 손길이 있다면 가장 행복한 사람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지혜로운 신이 그의 소원을 즉시 들어주었다. 30분 후, 왕이 정원의 사과나무 아래에 앉아 있을 때 갑자기 잘 익은 사과가 그의 옆에 떨어졌습니다. 그는 그것을 집어 들었다. 만지자 사과가 금으로 변했다. 그는 자신의 눈을 거의 믿을 수 없었다.

그런 다음 그가 만지는 모든 것이 금으로 변했습니다. 그런 다음 왕은 매우 행복한 기분으로 그의 궁전으로 돌아갔습니다. 그가 집에 들어서자 어린 딸 마리가 달려와 그를 품에 안았다. 그의 무릎에는 금상이 있었다. 그의 가장 사랑하는 딸이 금으로 변했습니다. 왕은 공포에 휩싸였고 그의 행복은 슬픔으로 바뀌었습니다. 왕은 괴로워하며 소리쳤다.

그는 자신의 황금빛 손길의 선물을 되찾아달라고 신에게 기도했습니다. 즉시 지혜로운 신이 황금 손길을 거두어 소녀는 다시 인간이 되었습니다. 왕은 사랑하는 딸을 되찾아 매우 기뻐했습니다. 그러자 그는 자신의 잘못을 깨닫고 관대해졌습니다.

이야기의 교훈: 탐욕은 위험을 가져온다.

이 이야기가 마음에 드셨다면 저를 팔로우해주세요. 나는 당신의 지원에 감사할 것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9.60
ETH 3167.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