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얘기] 250721 _ 애플워치 이거 사달라 해야겠다. 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Korea • 한국 • KR • KO • 11 months ago 이제 가격이 어마무시하네요. 저는 아직도 갤럭시 워치 4 ... ^^
안사기로 했어요
충전하기 귀찮아서 ㅎㅎㅎ
아님 밧데리 아주 긴걸로 사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