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빠마음 #794] 비염 수술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정말 완치 되거라 ~~~
우선 오늘 수술은 잘 되었다 하구요.
비염 증상이 사라졌는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