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생각] 241206 스팀 수익률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카카님 부럽다~~~ 세종대왕 부터 스파업 해서 아직 빌빌 거리는 중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