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슬슬 보일러를 틀어야.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이제 돈이 너무 많이 들어가는 세상이다. ㅠㅠ
그러게요 ㅠㅠ 물가는 오르고, 내 월급은 안 오르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