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적응기 2일차 - 스팀파워업!

다시 돌아온 스팀잇이 영 적응이 안되서 고생중입니다.

일단 관심가는 커뮤니티에 가입해보았고요. 두번째 한 일은 스팀파워업입니다. 예전에는 스팀파워업 했을때 보팅을 더 많이 할 수 있었고 보팅 금액도 컸던 기억이 나는데요. 돌아와서 몇몇 분들께 댓글을 달려고 했더니 "대역폭 오류: 부족한 리소스 크레딧, 거래를 기다리거나 0.412 스팀을 켜십시오" 이런 에러 메시지가 뜨더라고요.

아주 쪼금 남아있던 스팀으로 스팀 파워업을 했습니다. 워낙 소량 금액이라 파워업하고 보팅해도 티도 안나네요 ㅜㅜ. 글을 열심히 써서 스팀을 열심히 모아야겠습니다. 오늘도 날씨가 무지 무덥네요. 제주도 부터 장마가 시작되었다고 하는데 제가 거주하고 있는 서울은 연일 폭염입니다. 다들 건강 유의하시고 오늘도 남은 하루 알차게 보내세요!

Sort:  

저도 여전히 적응안되요^^;;
화이팅입니다!

영원한 뉴비입니다 ㅜㅜ 화이팅!!

 4 years ago 

ㅎㅎ 잘 하셨어요. 그래도 그정도 파워업이면 글쓰시고 활동 하시는데 어느정도 활용이 가능하실꺼에요 ^^

진짜 소소하게 업 해봤는데 그래도 숨통이 확 트이는게 느껴지더라고요 ㅎㅎ; 더 모아서 파워 업 하려고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488.68
ETH 2538.1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