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국민연금 기존 수령 vs 조기 수령 어느 것이 나에게 유리할까?!View the full contextbabomadam (75)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인명은 재천인데... 요즘은 워낙 오래사시니 고갈이 될수밖에요..ㅠ
노인인구가 많아지고... 태어나는 아이의 인구수가 줄어든게 제일 큰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