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결합

안녕하세요 steemit의 아름다운 여러분, 제 이름은 ary rangel입니다. (ardav) 저는 그림이 제 열정이기 때문에 예술가이자 제도가입니다. 몇 달 전에 steemit에 오지 않았지만 돌아와서 제 작품을 여러분과 공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나는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내가 "재회"라고 부르는이 그림을 보여 드리는데, 그것은 통제 할 수없는 상황으로 인해 소외된 사랑하는 사람들의 재회를 다룹니다.

안도감과 행복감 가득한 얼굴

01a - copia.png

더 나은 곳으로가는 길을 보장하는 하얀 문

01a - copia (2).png
가장 중요한 부분은 동창회를 기다리는 사람입니다. 그의 얼굴은 우리 것이기 때문에 얼굴이 사라졌습니다. 그녀는 우리 각자이기 때문에 얼굴이 없습니다. , 평화, 그에게 행복을 주자.
01a.png

나는 당신을보고 듣고 있지만 당신을 느끼지 않습니다.
네 얼굴을 봐도 느껴지지 않아 목소리가 들려도 느껴지지 않아
바보라 불러 미쳐 라하지만 내 맘은 널 그리워
나는 스크린을 원하지 않는다, 나는 헤드폰을 원하지 않는다
아픈 포옹, 웃는 키스
내 눈동자에 둘러싸인 너의 얼굴

01.png

제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에 드 셨으면 좋겠습니다. 구독 해주세요. 매일 글을 올릴 예정이어서 제 미친 상상력을 조금이라도 파헤칠 수 있도록하겠습니다.

모든 예술과 글은 저에 의해 이루어졌습니다. 복사하지 마십시오. 대단히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009.23
ETH 3063.1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