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파이가 좋다

토요일 아침 이른 시간에 자전거 엔진을 예열하려던 찰리에게 형 오카가 말했습니다.

찰리 - 밖에서 장난감을 고르고 싶어요

알았어. 하지만 그 후에는 그냥 안으로 들어가. 난 오래 있을 테니까.

찰리 - 알겠습니다. 그럼 언제쯤 돌아올 예정인가요?

알겠습니다. 그건 저녁이 될 것입니다. 무엇을 드릴까요?

찰리 - 내가 가장 먹고 싶은 게 뭔지 이미 알고 계시죠?

오카 - 파이인가요 🥧

찰리 - 응, 이제 왔구나 싶었는데 💭 내가 무엇보다 파이를 좋아한다는 걸 넌 잊은 것 같구나

오카 - 어떻게 잊겠어요, 당신은 내 하나뿐인 형제예요

찰리 - 물론 난 너의 외동동생이니까 네가 돌아오면 나한테 사주려고 노력하고 내가 늘 좋아하는 것처럼 비타우유도 한잔

오카 - 흠, 너 이 새끼, 내가 때가 되기 전에 나를 죽이고 싶어 하는구나, 내가 잊어버릴지도 모르니까 내가 기억하게 해달라고 기도해

그들은 둘 다 웃었고 오카는 출근하면서 자전거를 찼고, 밖에서 물건을 주운 찰리는 형이 지시한 대로 안으로 들어가 문을 잠갔습니다.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326.97
ETH 2428.6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