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내가 자살을 시도한 형제들에게 사과하게 했다

in DTube3 years ago (edited)

그래서 나는 한밤중에 깨서 다시 잠들 수 없었고, 내가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은 내가 12살 때 일어났던 일입니다.

나는 최고의 집안에서 자라지 않았습니다. 강제 홈스쿨링, 스포츠 또는 외부 활동 금지. 그래서 정말 항상 집에 갇혀 있었어요. 엄마는 홈스쿨링을 하는 동안 나에게 무언가를 "가르쳤어". 그녀가 내 형제들(나는 4남매 중 막내)을 가르치는 것을 뒤에서 지켜보는 나일 뿐이었지만, 어쨌든, 그건 정말 요점에서 벗어났어, 내 주된 것은 내가 씨발 우울했다는 거야 .

나는 욕조에 몸을 담그려고 시도했고, 물론 내 몸이 기절하기 직전에 공기를 위해 강제로 나를 일으켜 세웠다. 어렸을 때 나는 내가 무엇을 하려는지 알고 있었기 때문에 겁을 먹었지만 정확한 이유는 알지 못했다. 그래서 얼른 옷을 갈아입고 바로 엄마에게로 갔다.

그러더니 나한테 어떻게 했는지 물어보더니 화장실 보여주라고 했더니 그냥 고개를 저으며 한숨을 쉬고는 동생들을 다 식당으로 불러 앉히고 앉게 하고 나를 쳐다보면서 "너. 동생들에게 당신이 방금 하려고 했던 것을 말하고 사과하고 싶습니까?"

내가 생각하는 모든 것은 그녀가 진지하다는 것뿐입니까? 하지만 혀를 깨물고 어쨌든 그들에게 "내가 익사하려고 했어, 미안해"라고 말했어

별 반응이 없었고, 큰 두 남매는 어깨를 으쓱했을 뿐인데, 한 살 더 된 내 여동생 하나는 행복하다고 말했고, 특히 아무도 내가 벌거벗은 모습을 보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그렇게 하지 않았다. 어쨌든 몸.

그래서 예, 다시는 이야기한 적이 없었습니다. 아버지가 들은 이야기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KMS에 대해 많은 시도가 있었지만 지금은 21살이고 여전히 우울하고 자아상 문제가 있습니다. 6년 사귄 남자친구와 살고 있으며 지금은 거의 대화를 나누지 않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149.46
ETH 2438.84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