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손칼국수 달인!!View the full contextyyoungbo (70)in KOREAN Society • 5 years ago 정말 대단하시네요. 칼국수 맛도 대단할것 같아요~^^
넘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