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잇 오토보팅(auto voting) 서비스 시험에 참여하실 분을 모집합니다.View the full contextmisohan (71)in KOREAN Society • 5 years ago (edited)오~멋지네요. 자동보팅 문제를 해결하셨다니 능력자이십니다!!! 감사합니다. 신청합니다. tl회원입니다.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아닌지는 일단 시험을 해 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등록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