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을 위한 쇼핑

in KOREAN Society4 years ago (edited)

내일이 딸 졸업이라 어제 모처럼 백화점에 갔습니다. 코시국이라 대부분의 쇼핑을 온라인에서 하기도 하고 또 백화점 쇼핑파는 아니어서 아주 오랫만에 근처 백화점에 나간 거예요.

딸에게 가격 생각말고 예쁜거, 맘에 드는 거 고르라고 큰소리를 쳤는데...ㅎㅎㅎ
딸이 비싼 건 고르지도 못하네요. 너무 없이 키워서 얘가 뭘 모르나 싶기도 하고~ㅎㅎㅎ

애 졸업식용 옷고르면서 30년두 넘은 제 대학 졸업식이 스르륵 떠올랐습니다. 너무 선명하게...
시골서 엄마, 아버지 올라 오셔서 학사모쓰고 사진도 찍고 온가족 모여서 강남에 있는 큰 식당가서 점심도 먹었었지요. 그때만해도 우리 부모님은 한창 나이셨네요. 우리엄마는 지금 저보다 젊은 나이셨구요. 세상에~

딸 졸업은 식은 없이 친구들끼리 모여서 사진만 찍는다네요. 얘도 30년 지나두 생각날 날인데 그래두 좋은 기억이 났으면 좋겠는데...

어제 돈 좀 쓰려구 나갔는데, 옷도 세트로 사주고 가방, 구두 다 사주겠다 그랬는데 결국 쟈겟 하나 블라우스 하나 사고 돌아왔어요. 다른 건 다 있는 거루 하면된다고 해서.

집에 와서 새로 산 옷과 있던 옷으로 매치해서 입어보니 잘 어울렸어요.

20210216_142116.jpg

오늘 꽃다발 주문하고, 차도 세차하고, 미용실도 예약하고 준비 완료~

딸에게 빛나는 졸업이 되길~~~

Sort:  

축하 드립니다.
그리고 따님의 앞길에 빛나는 영광이 함께 하길 ~~

축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꽃길만 걷길...간절히~~

따님 졸업 축하해요..앞으로 좋은일 넘치는 행복한 시간들이 함께 하시길..

축하 감사합니다~~~

미소한님도 나이가 제법 들었나 봅니다. 따님이 벌써 대학 졸업을 하는 걸 보니.... 이제부턴 자녀를 위해서라기 보다 자신을 위해 투자하며 재밌게 지내셔야죠.

이쁜딸 졸업 축해해요~~~~
애많이쓰셨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59364.52
ETH 2593.6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