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는 공사중

in KOREAN Society3 years ago

변화하는 남양주.jpg
남양주시 지역은 역동적이네요 아파트 빌딩 사이로 또 대규모 상업지구 개발이 한창이네요. 시골분위기는 점차 사라지고 새롭게 새롭게 변모하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시장처럼 그 미래를 알 수 없지만 몇년 후의 그림이 선명해 지네요^^

Sort:  

start success go! go! go!

다산지금지구 상업시설이 들어서고 맞은편 법원 등 행정타운이 형성되면 아마 시의 중심지가 될 것 같아요. 4호선 8호선 9호선 전철과 gtx b 노선이 들어오는 시기에는 어느 강남지역이 연상될 것 같네요^^

와 우리동네다

다산지금지구 앞으로 살기좋게 바뀌겠어요!!청약 안한게 후회되네요!!ㅋ

갈수록 다 도시화로 변하네요~~

남양주시만 공사중인 것이 아니라 내 마음도 새롭게 리모델링 중입니다. 선하고 아름답게 마음을 공사하고 있죠.

남양주시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063.85
ETH 2313.0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