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28 AM (수) 일찍자고 평소처럼 일어남

in Good Morning Steemit3 years ago

굿모닝 스팀잇!!

수요일 아침이다.

오늘은 분리수거 쓰레기를 내놔야 하는데
비가 계속 내리고 있어서 어찌될지 모르겠다.
최소한 일반 쓰레기랑 음식물 쓰레기는 버려야겠다.
너무 미뤘음... 흠..

그러고보니 요즘은 일기예보가 아주 잘 맞는 느낌이다.

어제도 오늘도

온다는 날짜와 시간에 잘도 오는구만... -ㅅ-

[오늘의 할 일]

  1. 출근
  2. 퇴근
  3. 저녁 먹기
  4. 쓰레기 버리기
  5. 기타 연습
  6. 빠른 취침

p.s, 온도가 적절해서 그런지 한여름보다는 요즘 모기에 자주 물린다.
날씨 좀 선선해졌다고 긴장을 안하고 살아서 그런가
다죽었어 모기놈들-_-

ㅂㅂ2

Sort:  

퇴근하고 나면 집안 일 라는 건 나무 힘이들어요. 오늘은 쓰레기 다 버리셨기를...

ㅎㅎㅎ 모기는 다 죽었기를 바라요 ㅎㅎ

 3 years ago 

뭔가.. 보이스로 타이핑하셨나요? 미묘한 오타가... ㅋㅋ

모기는 그냥 무시했고 쓰레기 버리기도 무시했습니다. - _-;
오늘은 잘 치우기를...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러게요. 아까 밖에서 잠시 기다리며 휴대폰으로 하다가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17.54
ETH 2573.14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