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33 AM (목) 장롱을 옮기다.

in Good Morning Steemit3 years ago

굿모닝 스팀잇!!!

작은방 장롱을 큰방으로 옮겼다.
아이고 삭신이야...

물론, 내가 옮긴건 아니고 -ㅅ-
돈이 옮겼다.

저녁 8시에 와서 옮기고, 균형도 잡고, 느슷한 부분도 다 조여주심

얼마인지는 비-밀-!

싸구려 장롱이라 그런지 앞으로 몇년? 더 쓰다보면 박살이 날 거 같다.
장롱 배치를 바꾸는 짓은 이제 못할듯... (한번더 했다간 그대로 박살각)

작은 방을 취미방으로 바꾸니 이제야 동선이 덜 꼬이는 거 같다.
컴퓨터, 피아노, 기타, 책장

이사 초기에는 이곳을 드레스룸으로 만들고 싶었는데
인생 최대 몸무게를 갱신한 지금은 특히나 더 그렇고
원래도 패션과 거리감이 있는 삶이었으니
당장의 필요에 맞게 바꾸는 것이 나은 듯하다

[오늘의 할 일]

  1. 출근
  2. 퇴근
  3. 빨래
  4. 저녁밥 밥밥밥
  5. 기타 연습
  6. 빠른 취침

ㅂㅂ2

Sort:  

ㅎㅎㅎㅎㅎㅎㅎ 가구 옮기셨군요.
취미방 너무 좋네요. ㅎㅎ 즐거운 일들 많이 많이 만드세용~

 3 years ago 

ㅎㅎ 감사합니다. :)

 3 years ago 

오!!! 장롱이 이동했군욬ㅋㅋㅋ 얼추 상상이 되는 모습ㅎㅎㅎ

 3 years ago 

큰 방으로 옮기니 이번엔 공간이 많이 남아서... ㅋㅋㅋㅋ
뭘 더 채워넣어야하나 고민중입니다. ㅎㅎ
아마 상상하시는거랑 크게 다르지 않을듯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