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솔 (Kang Asol) - 사랑을 하고 있어 (I'm in Love)

in Welcome to room 3063 years ago

제법 추운 밤이었지

창밖으로 별이 내리고

너에게 기대는 내게 말없이

어깨를 낮추어주던 너

엇갈리던 숨소리가

어느새 하나로 들려와

이대로 우리 잠들 수 있다면

순해진 마음을

가만히 안고서

나 사랑이 믿어지던 시간들을 기억해

사랑이 사랑으로만 설명되던 순간들을

어떤 물음도 단 하나의 답으로 충분했던

너를 보면 나 사랑을 하고 있어

나 사랑이 믿어지던 시간들을 기억해

사랑이 사랑으로만 설명되던 순간들을

어떤 물음도 단 하나의 답으로 충분했던

너를 보면 나 사랑을 하고 있어

사랑이 사랑으로만 설명되던 순간들을

어떤 물음도 단 하나의 답으로 충분했던

너를 보면 나 사랑을 하고 있어

너를 보면 나 사랑을 하고 있어


최근 강아솔님 트윗을 보며
아... 내가 좋아하는 뮤지션도 레슨을 따로 받으시는군..
그것도 기타 레슨을... 하며 신기하면서도 반가우면서도 안심이되는(?) 일이 있었다.

나란 인간은 무슨 생각을 하고있는 것일까?
감나무 밑에 누워 감 떨어지기 기다리는
그냥 그 행위 자체로 만족하는 걸까?

Sort:  

음악 너무 잘 들었습니다~ 아름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