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튜브 채널 구독+1 > 김효린 KimHyorin

in Welcome to room 3063 years ago (edited)

<날 두고 가버린 것들>

날 두고 가버린 것들을 봐
아쉬움은 늘 나의 것인가
어제는 보았던 꿈이
오늘 나를 떠났구나

날 두고 가버린 것들을 봐
어지럽혀진 방에 나 혼자
오늘을 뒤로하고서
어제를 살고 있구나

둥그런 하루는 정말 없는 걸까
어제의 난 두 번 다신 없을까
영화처럼 또다시
볼 수 있을 것 같은 나의 하루는
어리숙한 날 두고
갈 길을 가나 봐

둥그런 하루는 정말 없는 걸까
어제의 난 두 번 다신 없을까
영화처럼 또다시
볼 수 있을 것 같은 나의 하루는
어리숙한 날 두고
어리숙한 날 두고
어리숙한 날 두고
갈 길을 가나 봐

날 두고 가버린 것들을 봐
어디선가 날 부르고 있나
어제의 나를 남기고
오늘의 날 찾았구나


채널 통째로 반복 재생중...

노래 좋다.
목소리 좋다.
나도 기타 잘치고 싶다.

:O

Sort:  

기타 ^^ 피아노도 한참 연습하셨던 걸로 기억하는데..^^

 3 years ago 

네네 ㅋㅋ 피아노는 공간이 부족해서 중간에 치웠어요. ㅋㅋㅋㅋ
이사도 했으니 조만간 디지털 피아노로 하나 장만할 예정입니다.
빠르면 11월? 늦으면 내년 봄 정도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85.82
ETH 2321.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