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응모] 10초 프로필 그림

in ETAKOOlast year

[이벤트응모] 10초 프로필 그림

Buy

Brand: 10초 프로필 그려드립니다



10초 정도의 퀄리티로 프로필 사진 그려드립니다. 카톡이나 스팀잇에서 프로필로 쓰시기 좋습니다(?)

Price: 0.1 USD

Category: etc

Expires: 2023-07-15

Country: KR


ETAKOO (https://etakoo.etain.club)
Sort:  

이벤트 응모 고맙습니다!
구매 완료요!
보팅 들어갑니다~

오! 구매를 해주시다니 감사해요!!

원하시는 프로필 이미지가 있으시다면 업로드해주세요~
없으시다면 현재 보이는 프로필을 그려드립니다 :)

오! 엄청 빠르시네요.
현 프로필 노란색 바탕에 아래 처럼 2줄로 가능할까요?
ETA
KOO

현재 프로필 색상에 2줄로 글씨죠?
제목이 10초 프로필인만큼 B급인거 감안해주세요 😁😁

넵. 쿠폰 가격이 매우 싸니까요!

etakoo.jpg

etakoo2.jpg
첫구매라 서비스 컷도 하나 드립니다 ㅋㅋ

최고에요! 풀보팅!

ㅎㅎ감사합니다👍👍!!

저는 현재 프로필로 원합니다!! 😃 ㅋㅋㅋ

효과도 넣어드렸습니다 ㅋㅋ
newiz.jpg

ㅋㅋㅋㅋ 전설 속의 동물 같군요!!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
(오픈챗 프사로 완료!!ㅋㅋ)

전설의 포켓몬입니다 ㅎㅎ

그림이 정이 있네요 ㅎㅎㅎ 느낌 좋아요 현재 프로필로 부탁합니다요 ^^

sg.jpg
감사합니다ㅎㅎ 그림 나왔습니다 :)

느낌 좋아요 ㅎㅎㅎ
좋네요 굿~~!!

감사합니다 ㅎㅎ!

글 수정하는 방법을 몰라서 여기에 씁니다!
구매하신 분들은 프로필로 하고 싶은 사진을 이 댓글에 업로드하시거나,
업로드 원치 않으시다면 현재 프로필로 그려드리겠습니다 :)
(현재 프로필로 그리길 원하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youngdeuk @successgr 작업할 이미지 알려주세요 :)

드기형.jpg

@youngdeuk 구매하신 프로필 완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709.93
ETH 3505.6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