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OF XPILAR How to draw portrait, watercolor painting 인물화 이벤트.

in WORLD OF XPILAR3 years ago

안녕하세요 수채화 포스팅 @raah 입니다.
@aquabox님 그림 주문을 받고 두 자녀를 그리고 있습니다.
첫째를 그려봤습니다. 저는 이 사진이 명암이 맘에 들어 제법 표현이 잘 된듯한데
@aquabox님은 사실 다른 웃는 모습을 원하셨는데 제가 잘못 이해했더라고요. ㅎㅎ
내일 다시 그리기로 했는데, 정면사진은 멋지게 표현하기 어려운데
이 그림만큼 잘 안 나올것 닽아 걱적이 살짝 되긴 합니다.

@aquabox I got an order for a painting. The event is paused.
image.png

image.png

image.png

Sort:  

전 수채화가 젤 어렵더라구요;;;
붓느낌이 너무 좋아요 :)
아기가 정말 귀욤이네요 ㅎㅎ

a1DSC03329.JPG
Your post was upvoted by the @art-venture account after manual review. Support of Visual Artworks and Photogrpahy on Steem by @stef1 and @art-venture

Your post is manually rewarded by the
World of Xpilar Community Curation Trail

join the World of Xpilar Curation Trail, info can be found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69.52
ETH 3430.4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