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22/08/30 스테픈 미완료 같은 완료!

in M2E_Walking&Running4 years ago

흐흐 넵 그냥 생크림빵도 완전 맛나네요!! 너무 달지 않아서 더 제 취향이에요! 흐흐 볶순님 추천 최고!👍

저두 가끔 팔로우 했는데 팔로우 안된 줄 알고 한번 더 눌렀다가 오히려 팔로우 풀린 적 있어유흐흑

Sort:  

흐흐 맛있는건 언제나 사랑이죠!!!
CU에 짱구라멘도 맛있다는데 ㅠㅠ 궁금해요

오오 그런 게 나왔군요! 꿀정보네요 ㅎㅅㅎ
나중에 사먹어봐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4
BTC 60423.20
ETH 1583.3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