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교사가 다른 교사 장소에서 수업에 갔다. 성공의 주제에 대한 학생들에게 피로 강의에도 불구하고 그리고 각자에게 물었다

in AVLE 일상last month

FB_IMG_1714545130403.jpg

네, 당신이 해야 할 일입니다

네, 무엇을 할 것입니다

네, 원하는 목적지는 무엇입니까?

모든 학생들이 비슷하게 반응합니다.

의사

엔지니어

경찰

비즈니스 맨

하지만 그 강의 후에, 그것은 나의 일상적인 질문과 아이들의 일상적 대답이었다. 듣는 사람들은 선하고 마음이 기쁘게 했다.

그러나 오늘날 한 가지 대답은 여전히 ​​그것을 듣지 못했지만, 정신은 확실하지 않았습니다.

조용히 앉아서, 내가 큰 목소리로 전화 한 아이는 생각의 개념을 깨뜨렸다.

안녕하세요, 제 공주님께서 하셔야 할 일입니다. 저도 말해주세요. 머리 탭에 화가 나십니까?

그 아이가 천천히 서서 머리 속에 내가 누루딘 장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나의 놀랄 일은 끝나지 않았고 다른 클래스 아이들은 웃었다. 그의 목소리는 마치 내 열쇠가 겁쟁이인 것처럼 보입니다. 영혼에 엔터테인먼트 창조.

"그런 다음 나는 ""아들아, 너는 무엇을 할 것인가?" 머리 속에 나는 누르드딘 장이의 왕이 될 것이다. 나는이 질문에 대답해야했다, 내 영혼은 내가이 가르침 부서를 찾을 수 있었다 같은 느낌의이 느낌과 마찬가지로 불안했다.

아들아, 왜 의사나 엔지니어가 되지 않느냐?

Mam 경은 내가 Nurd-ud-Din Zangi가 될 경우, 나는 예언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덴마크에서 우리의 사랑하는 예언자의 영광에 슬퍼하는 자들에게 산 것을 남기지 않을 것입니다.

아이의 목소리뿐만 아니라 톤과 톤에 엄격하게 있었다.

그를 들어. 내 몸은 땀에 취해졌고, 수업 종말의 종소리가되었고, 나는 울었다.

오늘 손자가 Nurd-Din Zangi를 만들었고 Nurd-Din Zangi를 만들었습니다.

저는 이 날부터 이 Nooruddin Zangi를 찾기 위해 학생들에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그가 누구인지 아십니까, 그 어머니는 그의 아들을 Nurd-Din Zangi에게 소개하고 이 이벤트를 읽고 Nurd-Din Zangi에게 많은 자녀를 줄 것입니다.

어느 날 밤 술탄 노루딘 Zangiyyah Rahmat-ul-Ahzaa가 갑자기 일어서 기도를했습니다.

여호와께 이르되 내 주인이 누구시요 주의 주인이시니이까

여러분은 그들에게 3일간 지속적으로 다가오는 꿈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는데, 몇 분 전에, 장교가 두 남자를 가리키는 두 남자를 만나 그들이 나를 쳐다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술탄이 어디 있었는지 그는 다마스쿠스에서 메디나까지 몇 명의 친구와 군인을 데리고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당시 다마스쿠스에서 메디나 (Medina)의 길은 20-25 일 이었지만, 당신은 이런 식으로 쉬지 않았습니다. 메디나에 도착했을 때 메디나로 가는 길에 멈추고 메디나로 가는 길에 가서 모든 특별하고 일반 음식을 당신과 함께 불렀습니다.

이제 사람들이 오고 가고 있었는데, 당신은 모든 얼굴을 보았지만 얼굴을 보지 못했습니다. "이제 술탄은 걱정했고 당신은 마디나 통치자에게 ""이 초대를 공유하지 않는 사람이 있습니까?"""

대답은 메디나 주민 중 누구도 라파 메신저 근처의 집에 사는 서양 방문자 2 명에 불과하다는 것이었습니다.

메디나에서 오래 지속되어 온 파라다이스 알바카라(Paradise Al-Baqarah)의 사람들에게 하루 종일 기도해 주십시오.

술탄은 그를 만나고자 하는 그의 욕망을 보여주었고, 두 방문객은 매우 예배하는 것처럼 보였다.

집안에 있는 매트와 두개의 필요 품목은 매트와 두개의 필요 품목이었다. Akka Sultan은 매트 아래 바닥을 느꼈습니다. 매트가 제거된 것을 본다면 터널이 있었습니다.

그는 군인에게 터널에 착륙하라고 명령했다. 그는 터널에 들어와 이 터널이 예언자 무함마드의 무덤으로 이끄는다고 그녀에게 말하였는데,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할 수 있기를,

이것을 듣고, 술탄의 얼굴에 분노와 분노의 질. 당신이 누구인지 두 방문자의 진실에 대해 말하십시오.

하일리(Hailee)의 논쟁 후에 그는 그들이 유대인이라고 말했고, 그의 백성에게서 당신의 예언자의 시체를 훔치러 갔습니다.

술탄은 이것을 들었으며,
동시에 그들의 목이 날아갔습니다.

술탄은 가서 말 할 것이다

💞입니다 나의 운은 전 세계에서 이 서비스를 위해 이 노예를 선택하였다 💞

이 디파일 음모 이후에는 술탄이 건축이라고 불리는 모든 음모가 항상 제거되었고 물이 나올 때까지 무덤 값을 파는 트렌치에게 명령했다. 술탄의 순서로 용융된 시사로 가득 차 있었다. 💞

릴리스는 길지만, 당신은. 나는 주님의 사랑이 그것을 당신에게 줄 것입니다. 이 글을 복사하여 진행합니다. 좋은 것을 퍼뜨리는 것은 또한 자선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7753.90
ETH 3783.00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