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당근온도View the full contextyoghurty (74)in AVLE 일상 • last year 이제 곧 여름을 앞두고 있으니~ 조금 식혀도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ㅋ
네~ 차디차게 식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