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당신을 영원히 사랑하겠다고 맹세하지 않습니다

in AVLE 일상4 days ago

나는 당신을 영원히 사랑하겠다고 맹세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매 순간을 당신과 함께 만들기 위해
내 마음 속에 영원합니다.
나는 완벽한 동화를 약속하지 않는다.
하지만 실제적이고 진실된 이야기입니다.
나는 결점이 없는 여자는 아닐 것이다.
나는 인간이고 실수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난 항상 네 곁에 있을 것을 맹세해.
진실하고 충성스러운 내 사랑을 너에게 보여주마.
끝없는 기쁨만 있을 수는 없을 것이다
인생에는 슬픔과 슬픔도 따르기 때문입니다.
슬픔, 분노, 질투 어쩌면
우리의 길을 건너게 될 것입니다.
영원한 짧은 서사시를 약속하지 마십시오.
하지만 내 온 영혼을 바친 헌신은
이 길을 함께 걸어가자
용기를 가지고 봉우리와 계곡을 마주하십시오.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5.29
ETH 3240.6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