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6월 수출 620억 달러…반도체가 끌었다View the full contexttalkit (71)in AVLE 일상 • 2 days ago 음 저는 소비자 입장에서 이놈의 인공지능과 게임 ㅠ.ㅠ 메모리 값을 너무 올려나서 슬픕니다. 수출은 수출이고 ㅠ.ㅠ 메모리도 늘리고 싶고 컴퓨터도 사고 싶은데 너무 비쌉니다. ㅠ.ㅠ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