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6월 수출 620억 달러…반도체가 끌었다

in AVLE 일상2 days ago

음 저는 소비자 입장에서 이놈의 인공지능과 게임 ㅠ.ㅠ

메모리 값을 너무 올려나서 슬픕니다.

수출은 수출이고 ㅠ.ㅠ

메모리도 늘리고 싶고 컴퓨터도 사고 싶은데 너무 비쌉니다. ㅠ.ㅠ

Posted using SteemX

Sort: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parkname/6-620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100.00% / rshares=146,220,144,043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194.98SP 중 4.30%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909.57
ETH 1668.9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