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서울 빛초롱 축제 7 - 3View the full contextsyskwl (78)in AVLE 일상 • last year 에펠탑도 보이네요. 밤에 돌아다닐 일이 없어 이 아름다운 광경을 못봤네요.
전 집 밖에 나가면 밤 낮으로 잘 돌아 다닙니다
집밖에 안나가면 하루종일 뒹굴 거립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