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당근온도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AVLE 일상 • last year 엇 ~~!! 당근 온도가 57 도 ..... 엄청 난대요 이런 분들은 당근에서 장바구니를 보내 주어야 하는대요 당근 장바구니 이쁘더라구요 ^^
오??? 오... 탐나는데요.
저는 본 적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