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의 내 위치

in AVLE 일상last month

그녀를 볼 때마다 설명할 수 없는 신비가 내 마음을 감쌋다. 그녀의 말은 나를 형언할 수 없는 매력에 빠뜨리는 숭고한 달콤함을 발산했다.
절묘한 행복이 내 존재를 사로잡아 감각을 부드럽게 만들었다.
그녀에게 계속해서 키스하게 만든 넘치는 감정을 억누를 수 없었다.
그녀의 잊혀지지 않는 시선은 나를 만족시킬 때까지 삼켰다. 나는 그렇게 아름답고 깊은 사랑을 경험한 적이 없었다.
간단한 몸짓으로 나는 그녀를 더 강렬하게 사랑할 수 있는 천 가지 이유를 얻었다. 그녀의 달콤한 솔직함과 함께 할 내일의 약속이 나를 완전히 사로잡았다.
그녀가 내 옆에서 평화롭게 잠드는 것을 지켜보는 그 순간, 나는 진정한 사랑을 찾았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그녀의 얼굴을 부드럽게 쓰다듬으며 모든 완벽한 모습, 모든 리드미컬한 호흡을 내 기억 속에 기록했다.
우리가 함께할 미래는 기쁨으로 가득했다. 순수하고 무조건적인 사랑만이 줄 수 있는 행복으로 가득 찬 내일이었다.
나는 마침내 그의 품에서 세상에서 내 자리를 찾았다.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889.68
ETH 2457.18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