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이어지는 해산물 포스팅 입니다 ^^View the full contextpowerego (82)in AVLE 일상 • last year 킹크랩 손질까지 해주면 정말 게다가 볶음밥까지.. 못참죠.
편안하게 앉아서 잘 먹기만 하면 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