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이 가격이 맞나 싶었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powerego (82)in AVLE 일상 • last year 정말 오징어값이 금값이네요.. ㅎㄷㄷ 아주 오래전.. 속초에 가서 회를 주문하면 오징어는 무한리필이었는데..
만원 한 장이면 오징어회를 국수처럼 먹던 적이 있었는데
이제는 정말 ~~!! 아 추억이여 가 되버린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