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증권 이벤트View the full contextnewiz (79)in AVLE 일상 • 10 months ago 두산이 잘못했네!! ㅎㅎ 오늘부터 두산 보이콧이다!! 소주도 처음처럼은 안 마신닷!! ㅋㅋ 그래도 이벤트로 많이 주긴 많이 주네 ㄷㄷ;; ㅎㅎ
한전과 한수원이 잘못..? 아니지..
전 대한민국 영업사원 1호가 잘못한게
두산에 불똥 튀었지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