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주머니 속 휴대폰View the full contextnewiz (79)in AVLE 일상 • 11 month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돼요 ㅠㅠ 딱복이를 생각해야쥬~!! ㅋㅋㅋㅋㅋ 핸드폰이 잘못했네ㅎㅎㅎ
긍까요 ㅎㅎㅎ
자살을 생각할 여유따윈 없습니다.
그냥 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