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이 가격이 맞나 싶었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newiz (79)in AVLE 일상 • last year 헐 ㅋㅋㅋ 저 20대 때만 해도 오징어회가 체인점에서는 1만원대였는데 ㅠㅠ 갑오징어라도 되는건가 'ㅡ';; ㅋㅋㅋ 진짜 비싸졌네요 ㅎㅎㅎ
이제 오징어는 일반 서민들은 맘 편히 먹지 못하는 생선이 되어 버렸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