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러너쓰(RunEarth)] 대한경제마라톤 10k 기록 갱신!!View the full contextnewiz (79)in AVLE 일상 • 3 years ago 날라다니지말고 뛰어다녕 'ㅡ' ㅋㅋㅋㅋ 형 놀리고 튈라면, 나도 열심히 연습해야겠당 ㅎㅎ
이제 러너로 전향하는 겨?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