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를 만났을 때

in AVLE 일상4 months ago

우리 세상에 생명이 시작될 때부터 악은 항상 존재했습니다. 아담과 이브부터 글쓰기, 사과, 뱀, 악마가 항상 존재했습니다. 그래서 오늘 여러분이 우리에게 가져온 문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악마를 아는 사람은 항상 우리 가운데 있었습니다.

다만 모든 사람이 같은 방식으로 악마를 만날 기회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적어도 제 조국인 베네수엘라에서는 주민들이 매우 친절하고 쾌활하며 삶에서 발생하는 어떤 상황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습니다. 밈, 악마를 만나는 길조차 그들은 최선의 방법으로 받아들인다.

가르침에 따르면 악마는 동전의 반대이며 모든 것을 악과 연관시키는 것입니다. 해서는 안되는 일입니다. 사회에서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아주 어릴 때부터 우리는 가정과 학교에서는 하나님의 계명을 준수해야 하고, 교회에 참석해야 한다고 가르칩니다. 그러나 악은 항상 존재하며 우리 귀에 속삭이고 나쁜 결정을 내리도록 부추깁니다. 그러나 바로 여기에 가치와 원칙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부모님과 다른 교육자들이 수년 동안 우리에게 심어주느라 바빴던 좋은 습관이 들어옵니다.

그러나 또 다른 관점에서 말씀드리자면, 악마를 만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오늘의 표현의 표현을 고려하면, 저는 베네수엘라인으로서 악마를 여러 번 만났지만 그렇지 않았습니다. 전혀 기분 좋다.

제가 가장 기억하는 것은 제가 스포츠, 특히 축구를 할 때 제가 항상 열정적으로 즐겨왔던 스포츠였습니다. 저는 아킬레스건 파열을 겪었습니다. 이는 스포츠맨이 겪을 수 있는 가장 심각한 부상 중 하나입니다. 오랫동안 극심한 통증을 느끼고 수술을 했는데 6개월 만에 또 부러졌습니다. 첫 번째 수술이 실패해서 모든 것이 매우 불쾌했습니다. 수술하는 부위가 다 썩어가고 있었는데 이 부분이 딱 들어맞네요. 악마를 만나기 위해 의사가 손상된 모든 것을 청소하고 고치기 위해 상처를 다시 열어야한다고 말했을 때 나쁜 소식은 그 부위가 매우 감염되어 열렸을 때 마취를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메스를 사용하는 나에게는 의심할 바 없이 너무나 엄청난 고통이 있어서 누구에게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악마를 만날 수 있고 심지어 그와 이야기를 나눌 수도 있다는 것을 믿으십시오.

그러나 어쩌다 보니 이렇게 되었습니다. 저를 치료해주신 의사들과 저를 버리지 않으시고 항상 저를 지켜보시며 저의 발걸음을 인도하시고 천국의 길을 밝혀주시는 전능하신 하느님의 손길 덕분에 제가 걸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도로, 내 출판물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의 축복이 있기를 바라며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76387.98
ETH 3047.82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