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서울 빛초롱 축제 7 - 3View the full contextmirae1080 (64)in AVLE 일상 • last year 전북도 올림픽 유치한다고 여기저기 현수막 걸려있더군요
지자제들 마다 큰 행사를 유치하깅 ㅟ해
많은 노력을 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