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

in AVLE 일상last month

나는 그가 다가오는 것을 경외감에 차서 지켜보았다.
그의 느긋한 걸음걸이와 그의 눈에서 비치는 섬뜩한 빛은 내 머리카락을 곤두세웠다.
이 낯선 사람은 누구였을까?
갑자기, 어머니는 마치 트랜스에서 깨어난 것처럼 반응했다.
"그에게서 떨어져." 그녀는 쉰 목소리로 소리쳤다. 하지만 이미 너무 늦었다.
그 소년은 내 앞에 서서 나를 응시하고 있었다.
그러고 나서 그는 예상치 못한 움직임을 보이며 얼굴을 가리고 있던 가면을 벗었다.
그것은 소년이 아니었다... 그것은 몇 년 전에 사라진 내 동생이었다!

  • 제러미... - 나는 놀라서 더듬거렸다.
    그는 수수께끼 같은 미소를 지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버스 문이 열리고 우리는 황량한 거리로 내려갔다.
    미스터리는 이제 막 시작되었다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139.39
ETH 2454.15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