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Goodpostprime 주급 수령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kimyg18 (75)in AVLE 일상 • 2 years ago 다행입니다. 저만 재미있게 글을 쓰고 있나 싶었어요ㅋㅋㅋ 남은 보름도 힘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