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서울 빛초롱 축제 7 - 6View the full contexthappyworkingmom (80)in AVLE 일상 • last year 요즘엔 각 지역마다 빛축제 많이들 여는 것 같아요~~^^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연휴되세요!!
지자제 마다 다양한 빛 축제를 여는 거 같아요
그래도 역시나 서울이라 그런지 규모면이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