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자 시계

in AVLE 일상2 months ago

어렸을 때 부모님과 조부모님이 증조부님의 신비한 시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그 시계는 거의 작동하지 않았지만 작동할 때는 나쁜 일의 징조라고 하셨습니다.
시계가 자정을 친 직후에 강에 빠져 익사한 존 삼촌과 시계가 일찍 울린 후 제단에 버려진 머시 이모의 이야기가 생각났습니다.
할머니는 시계가 불운하다고 확신하고 지하실에 숨기기로 했습니다.
어느 날 밤, 호기심이 생겨서 부모님의 말씀을 듣지 않고 시계를 보러 갔습니다. 시계를 꺼내자 자정에 시계가 울리기 시작하자 눈이 휘둥그래졌습니다. 가슴이 쿵쾅거리며 재빨리 시계를 다시 감았습니다.
다음 날 아침, 할머니가 자정에 돌아가셨다는 슬픈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 이후로 저는 그 오래된 시계의 신비로움과 불운을 예측하는 능력을 늘 믿어 왔습니다.
운명의 장난인지, 부모님이 돌아가셨을 때 시계는 여전히 지하실에 있었고, 주저 없이 골동품 상인에게 팔았는데, 그는 시계가 정상적으로 작동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그는 성공하지 못했을 겁니다. 나중에 심장마비로 돌아가셨으니까요.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02.34
ETH 2423.3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