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명령

in AVLE 일상last month

Karla는 뉴욕에서 태어난 겸손한 소녀였고, 도시에 있는 높은 마천루 사이에서 자랐습니다. 그녀는 대학에 가서 경영과 마케팅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곳에서 일자리를 얻는 데는 세상이 걸렸습니다. 경쟁이 매우 치열했고 중하류 계층이라는 것은 더욱 심했습니다.

그녀는 직장에 지원할 때 경쟁자들에게 면접에서 무시당했지만, 그들이 알지 못했던 것은 Karla가 우등으로 졸업했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그녀의 외모 때문에 그녀를 과소평가했을 수도 있고, 그녀가 상황에 맞는 옷을 입지 않았고, 머리를 하지 않았고, 다른 팁을 주지 않았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도시에는 인사 채용과 관련하여 일종의 행정 명령이 있었고, 상류 사회의 대중을 상대할 소녀를 위한 공석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Karla는 좌절했고, 공부가 아무 가치가 없다고 느꼈습니다. 일자리를 구하러 갈 때마다 장벽이 있었고, 그녀의 의도에 제동을 건 것은 행정 명령이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어느 날 그녀는 다시 꿈을 찾아 나섰고, 이번에는 거리에서 시간을 보낸 후, 그녀는 참석했고, 그들은 그녀가 그 기회에서 찾고 있던 일자리에 지원할 자격이 있음을 보여주게 했습니다.

그리고 Karla의 뉴욕 여정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녀는 명문 마케팅 회사의 비서로 시작했고, 날마다 그녀는 자신의 기술과 배우고 매일 일을 더 쉽게 만드는 능력을 보여주며, 열심히 일하고, 인내하고, 훈련하면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녀는 옷을 갈아입고, 화장을 하고, 머리를 고치고, 날마다 그녀는 자신의 여정을 즐겼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만든 것을 즐겼고, 사다리를 올라 유명한 회사의 최고 경영진에 도달했고, 수년에 걸쳐 그녀는 수많은 상을 수상한 뉴욕에서 가장 성공적인 여성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꿈꾸는 것을 멈추지 말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짓밟게 두지 말고, 당신 자신이 되고, 당신만의 아이디어를 창조하고, 많은 책임감을 가지고, 당신은 반드시 당신의 목표를 달성할 것이고, 이런 식으로 더 많은 Karla가 세상에 태어날 것입니다.

제 재치 있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분위기로 가득한 행복한 금요일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신의 축복이 있기를.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981.35
ETH 2368.76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