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쓰레기

in AVLE 일상3 months ago

몇 년 전에 전쟁이 있었어요
옛날 옛적에 그런 일이 일어났어요
대부분은 눈치채지 못했어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아무도 신경 쓰지 않았어
일과 빵이 있는 한
급여는 지급됩니다

세상이 바뀌었다
매일 조금씩
걱정할 필요 없어
어린아이들이 좋아했어요
모두 동의했어요, 누군가
누구든지 책임을 져야 해

블록으로 세계를 건설하다
대담한 한마디
모두를 위한 자유
그 생각이었어요
중앙 집중화 없음
그게 뭐든간에
기분이 좋았어, 솔직했어
싸울 가치가 있는

늑대처럼 행동하는 쥐
올라가는 길에서 싸우다
받아쓰기를 설명하는 거짓말쟁이들
키보드 영웅
음모
세상이 변했나요
더 나은 것으로 바뀌었나요?
오래된 동화는 여전히 전해졌습니다.

정의라는 이름의 강도
우리는 어디로 향하고 있나요?
아무도 묻지 않았어
왜 그들이 관심을 가져야 합니까?
소리 지르고, 불평하고, 기도하고
더 나은 삶을 말하는 것은 권리입니다.

그들이 눈에 띄지 않는 한
인형극을 담당하는 조
덤보
불쌍한 놈, 뇌물 받기 쉬운 놈
더 나은 세상에 대한 공허한 약속
올바른 말이 퍼졌는가
왜 확인하고 더 깊은 문제를 조사합니까?

조류가 높아졌다
우리는 가야만 했어요
팩은 계속 움직였다
익사하는 것은 꿈을 실현하는 과정의 일부가 아니었습니다
뉴스는 경고했다
2024년 여름
도시의 쥐 인구 과잉
다시

전염병은 사실이다
X가 전달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주사기가 잔뜩
자연을 오염시키다
발자국에 대해서는 한마디도 하지 않는다

옳고 그름?
중간이 있나요?
아직도 약자를 걱정하는 사람이 있나요?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39.92
ETH 2432.2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