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개의 심장의 것

in AVLE 일상last month

신중하게 생각하며,
나는 매일 너와 함께 공유하고 싶었고,
너의 곁에서 꿈을 꾸고,
지치지 않고 살기 위해 모든 순간을 함께하고 싶었다.

하지만 이것을 원했던 것은 나뿐만이 아니었다.
너의 사랑도 필요했다.
나는 네 존재의 사랑이 되고 싶었고,
그리고 네가 장치 없이 내 것이 되기를 바랐다.

하지만 꿈은 두 영혼으로 이루어졌고,
그것은 오르기 가장 높은 장애물이었다.
애정, 존중, 유대감 속의 감정은
서로를 사랑하는 두 마음의 일이다.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034.65
ETH 2448.81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