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당신을 울리게 했다면 용서해주세요

in AVLE 일상2 months ago

내가 당신을 울게했다면 용서해주세요.
내 마음은 슬픔으로 무겁습니다.
하지만 내가 고백해야 할 진실은,
당신과 함께라면 나는 사랑받는다는 느낌을 받은 적이 없어요.

설명도 안하고 가버렸는데
나는 당신 옆에서 행복을 찾지 못했습니다.
내 마음은 다른 방향을 찾고 있었고,
당신의 품 안에서 나는 기대했던 편안함을 찾지 못했습니다.

내가 당신을 울게 만들었다면 용서하세요.
당신에게 상처를 주려고 한 건 아니었어요.
하지만 나의 진실을 찾아서
나는 떠나고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마음 아픈 거 알면서 미안해
내 말이 당신에게 상처를 주었다고
하지만 고통 속에서 사는 게 낫지
결코 사실이 아닌 행복을 가장하는 것보다.[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118.57
ETH 2462.81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