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으로의 꿈

in AVLE 일상2 months ago

해변가에 앉아 있는 것은 헬레나에게 익숙한 일이며 비록 일시적일지라도 걱정을 잊는 데 도움이 되고 명상에도 도움이 됩니다.
헬레나는 5년 전 어머니가 선물한 흰색의 아름다운 가운을 입고 있었습니다. 가운은 그녀의 사이즈를 거의 가늠할 수 없었지만 그녀는 기억 때문에 억지로 입었습니다.
꽃을 들고 눈을 감은 그녀의 눈에서는 눈물이 흘렀다. 무엇이 이 아름다운 소녀를 울게 만들었을까요?
스물셋의 어린 소녀지만, 모든 것을 바꾼 순간 때문에 많은 일을 겪었다.

헬레나의 엄마는 4년 전에 돌아가셨고 딸에게 유산이 전혀 없었습니다. 이는 헬레나가 홀로 남겨져 이 세상에서 투쟁하고 살아남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그녀의 가족은 어디에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러나 그녀의 엄마는 특히 아버지의 가족에게 좋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과 더 이상 가까워지지 않았고 헬레나가 엄마의 죽음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그녀는 방치되었다고 들었습니다.
그녀의 꿈은 항상 무엇이었나요?
그녀의 꿈은 항상 나이지리아를 벗어나 유럽으로 여행하여 일하고 더 나은 사람이 되는 것이었습니다.

엄마가 돌아가신 후 그녀는 살아남을 수밖에 없었고, 단지 살아남기 위해 사람들과 어울리기 시작했다. 정보가 핵심이지만 헬레나는 차분한 사람이 아닙니다. 그녀는 불법적인 수단을 통해 소녀들을 유럽으로 데려가는 팀에 대해 들었습니다. 그들은 유럽에 도착하기 전에 수많은 나라를 지나게 될 것입니다.
불행히도 그것은 거짓말이었습니다. 그 계획은 그 어린 소녀들을 매춘을 위해 리비아로 데려가는 것이었다.
여행하는 날 헬레나는 테이블 위에 편지를 떨어뜨리고 그 위에 엄마의 사진을 올려두었습니다.
그녀가 적었다;
사랑하는 엄마, 엄마가 이걸 볼 수 없다는 걸 알지만 저는 항상 엄마를 기억하고 엄마가 나를 떠난 이후로 제 삶이 비참했다는 걸 알아주셨으면 좋겠어요. 내가 항상 유럽에 가고 싶었다는 걸 당신도 알잖아요. 이번이 기회인 것 같고, 좋은 일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해요, 사랑하는 엄마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09.98
ETH 2329.7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