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광주 첫날 치킨집~ 모둠 1세트 모두 음식을 한 접시에View the full contextpircoin (73)in wormhole3 • 3 years ago 이야 형 안녕 ㅎ 광주 사는구나~ 나도 광주 살아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한번 보자구!